희승이가고 보이스메세지3개들을려고 채팅창에 남아있었는데 한국에버들이 채팅치는거 봤거든
근데 다들 희승이 음악 너무좋고 많이 밝아졌다고 행복해 하는거야 ㅠㅠ
그러면서 스밍열심히하자고 다들 화이팅 외치면서 인사하고나왔어
다들 진심으로 희승이 응원하고 있어서 뭉클했어🥹
오늘날씨가 흐린데 낼 비안왔으면 좋겠다 ㅎㅎ
희승이가고 보이스메세지3개들을려고 채팅창에 남아있었는데 한국에버들이 채팅치는거 봤거든
근데 다들 희승이 음악 너무좋고 많이 밝아졌다고 행복해 하는거야 ㅠㅠ
그러면서 스밍열심히하자고 다들 화이팅 외치면서 인사하고나왔어
다들 진심으로 희승이 응원하고 있어서 뭉클했어🥹
오늘날씨가 흐린데 낼 비안왔으면 좋겠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