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승이가고 보이스메세지3개들을려고 채팅창에 남아있었는데 한국에버들이 채팅치는거 봤거든
근데 다들 희승이 음악 너무좋고 많이 밝아졌다고 행복해 하는거야 ㅠㅠ
그러면서 스밍열심히하자고 다들 화이팅 외치면서 인사하고나왔어
다들 진심으로 희승이 응원하고 있어서 뭉클했어🥹
오늘날씨가 흐린데 낼 비안왔으면 좋겠다 ㅎㅎ
희승이가고 보이스메세지3개들을려고 채팅창에 남아있었는데 한국에버들이 채팅치는거 봤거든
근데 다들 희승이 음악 너무좋고 많이 밝아졌다고 행복해 하는거야 ㅠㅠ
그러면서 스밍열심히하자고 다들 화이팅 외치면서 인사하고나왔어
다들 진심으로 희승이 응원하고 있어서 뭉클했어🥹
오늘날씨가 흐린데 낼 비안왔으면 좋겠다 ㅎㅎ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39 | 00:05 | 14,06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9,43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4,57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13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2,622 | |
| 공지 | 알림/결과 | 🦌🐰🐹 희승이방 인구조사 🐹🐰🦌 33 | 05.04 | 700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31 | 잡담 | 희승이 좋은점 | 18:23 | 16 |
| 2730 | 잡담 | 엠카 희승이 신인이라서 앞 부분에 나올까? 2 | 18:10 | 26 |
| 2729 | 스퀘어 | 에반(EVAN) – Ride or Die | 세로라이브 | 딩고뮤직 | Dingo Music 1 | 18:08 | 25 |
| 2728 | 잡담 | 희승이 왁뿌볼 후기 ㅋㅋ 1 | 17:26 | 47 |
| 2727 | 스퀘어 | 오늘 엠카 의상 _MCD 2 | 15:37 | 102 |
| 2726 | 잡담 | 엠지 호소인 4 | 14:33 | 97 |
| 2725 | 잡담 | 세계관충돌 잼있었던 부분 ㅋㅋ 3 | 11:46 | 108 |
| 2724 | 잡담 | 음중 예고 3 | 11:18 | 105 |
| » | 잡담 | 어제 뮤웨했었쟎아 1 | 11:04 | 67 |
| 2722 | 잡담 | 키스더라디오 라올다 라이브 영상에서 기억에 남는 댓글 3 | 10:37 | 93 |
| 2721 | 잡담 | 엠카 오버플로우는 안하는거야? 2 | 09:45 | 84 |
| 2720 | 잡담 | 엠카 사녹후기 모음 7 | 09:25 | 107 |
| 2719 | 잡담 | 엠카 공방포카 3 | 09:14 | 73 |
| 2718 | 잡담 | 비하인드 좋다 2 | 09:13 | 46 |
| 2717 | 잡담 | 희모닝❤️ 4 | 07:20 | 32 |
| 2716 | 잡담 | 엠카 역조공🎁 4 | 02:05 | 127 |
| 2715 | 잡담 | 엠넷 사녹 임시응원봉이래 2 | 01:38 | 99 |
| 2714 | 잡담 | 한강라이브 겉돌 지방에서 가는건 오바야? 3 | 06.24 | 106 |
| 2713 | 스퀘어 | 쇼츠) 🫵 You're my #RideorDie 2 | 06.24 | 60 |
| 2712 | 잡담 | 더필린 한강라이브에서 몇곡 부를거같아? 2 | 06.24 | 9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