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 출국하거나 기자님들이랑 얘기할 때도 잠깐이지만 보면 알잖아ㅎㅎㅎ 진행자 분들이 다 잘해주시지만 어제 라디오나 혤스클럽 최최애등 예능 나갔을 때마다 다 잘해서ㅎㅎㅎ 앞으로 진짜 예능 많이 했으면 좋겠는 소원이 있음
잡담 희승이 의외로? 예능도 다 잘하고 서글서글하다고 해야하나?
87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공항 출국하거나 기자님들이랑 얘기할 때도 잠깐이지만 보면 알잖아ㅎㅎㅎ 진행자 분들이 다 잘해주시지만 어제 라디오나 혤스클럽 최최애등 예능 나갔을 때마다 다 잘해서ㅎㅎㅎ 앞으로 진짜 예능 많이 했으면 좋겠는 소원이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