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기대했는데 광탈 ㅜㅜㅜㅜㅜ 내일 가는 에버들 있어???? ㅜㅜㅜㅜㅜㅜㅜㅜ 너무 부러워 ㅜㅜ 응원봉도 준다던데 희승아 다음엔 공개방송 인원 천명정도 부르면 안될까?? 내 자리가 없어 내자리가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