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h_evva_n/status/2069239041439211712
스퀘어 에반 'RIDE OR DIE' 발매 기념 멜론 뮤직웨이브 참여 안내
2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2 | 06.21 | 31,96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2,90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2,79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6,223 | |
| 공지 | 알림/결과 | 🦌🐰🐹 희승이방 인구조사 🐹🐰🦌 33 | 05.04 | 68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640 | 잡담 | 헐 더 시즌즈인가? 1 | 13:37 | 14 |
| 2639 | 잡담 | 어 머리? 1 | 13:29 | 17 |
| 2638 | 스퀘어 | [#세계관충돌] 대체 평소에 뭘 하세요? 2 | 13:11 | 23 |
| 2637 | 잡담 | 오버플로우 이부분 좋지않아? ㅜㅜ 2 | 12:13 | 26 |
| 2636 | 잡담 | 저 에반 이런사람입니다 ㅋㅋㅋ 1 | 12:11 | 30 |
| 2635 | 잡담 | pc로 멜론스밍하면서 유툽뮤비봐도 되??? 3 | 12:05 | 18 |
| 2634 | 스퀘어 | [Weverse Magazine] 에반 “무대에서의 모습은 생생히 그려져요” | 12:05 | 16 |
| 2633 | 잡담 | 혹시 리스테린 키링 원하는 사람 있을까? 6 | 11:05 | 46 |
| » | 스퀘어 | 에반 'RIDE OR DIE' 발매 기념 멜론 뮤직웨이브 참여 안내 | 11:01 | 29 |
| 2631 | 잡담 | 초반에 팬콜로만 연명해와서 적응안됨;;;;; 2 | 10:54 | 48 |
| 2630 | 잡담 | 지금 희승이노래 아직 애플뮤직엔 안뜬게 맞는거지? 4 | 10:23 | 50 |
| 2629 | 스퀘어 | '2026 SBS 가요대전 SUMMER' 2차 라인업 공개✨ 6 | 10:19 | 69 |
| 2628 | 잡담 | 멜론 스밍 리스트 있어? 2 | 10:07 | 31 |
| 2627 | 잡담 | 운전했어? 2 | 10:05 | 48 |
| 2626 | 잡담 | 오늘 에반 일정 1 | 09:30 | 63 |
| 2625 | 잡담 | 마지막장면 이렇게 찍었구나 ㅋㅋ 3 | 08:17 | 84 |
| 2624 | 잡담 | 희모닝❤️ 5 | 07:24 | 39 |
| 2623 | 잡담 | 뮤비 첫부분 엔딩부분 좋지않아? 1 | 01:08 | 79 |
| 2622 | 잡담 | 원래 앺뮤직듣는데.. 2 | 00:46 | 90 |
| 2621 | 잡담 | 에버들아 오늘 수고 많았어 ❤️ 4 | 06.22 | 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