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비부터 보고 근데 뮤비보면서 플리추가하는라 ㅎㅎㅎㅎ
여전히 스포티파이에 검색이 안되어서 여기 링크된걸로 추가했어 고마워 링크해준덬
스포티플리추가하고 멜론플리 하는데 정신없었어 좋아요 누르는데 이미 하트수 높아서 놀랬음
노래는...
노래는 너무 좋아 ㅠㅠ 눈물날거같아
두개 다 좋아 들으면 들을수록 더 좋아져
라올다는 짧은게 아쉬운데 역시 솔로라 노래 전곡을 다 부르니 그걸로 충족
오버플로우는 제일 기대했는데 역쉬나 젤 좋음 가사는 바뀐거같고 구성자체가 아름다웠어
너무 좋았어 희승이 기특하고 진짜 수고했어 지금이 시작인데 앞으로도 쭈욱 좋은곡 만들어줘 계속 들을께
고맙다 좋은곡만들어줘서 계속 노래해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