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위버스 라이브 7시에 하는데 뭘 언박싱해?? https://theqoo.net/evan/4252972622 무명의 더쿠 | 13:03 | 조회 수 71 퇴근 개 빨리하고 오늘 7시 라이브 기다릴건데 멀?? 언박싱해?? 디싱이라 실물앨범 없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