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승이가 5월4일날 한강라면인스타 올리고 어제 16일만에 인스타 올렸거든
5월4일이 독방생긴날이고 ㅋㅋㅋㅋㅋ
우리 그동안에 위버스도 생기고 온에어도 달렸어 곧 팬덤명도 생겨
아직 데뷔전인데 근래 스퀘어글이 많아졌어 ㅠㅠ 행복하다
6월에 희승이 데뷔해서 노래들으면 울거같아 ㅋㅋㅋ 그때까지 눈물아껴야쥐
ㅎㅇㅌ🫶
희승이가 5월4일날 한강라면인스타 올리고 어제 16일만에 인스타 올렸거든
5월4일이 독방생긴날이고 ㅋㅋㅋㅋㅋ
우리 그동안에 위버스도 생기고 온에어도 달렸어 곧 팬덤명도 생겨
아직 데뷔전인데 근래 스퀘어글이 많아졌어 ㅠㅠ 행복하다
6월에 희승이 데뷔해서 노래들으면 울거같아 ㅋㅋㅋ 그때까지 눈물아껴야쥐
ㅎㅇ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