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밤비모에화 그린건데 ㅋㅋ https://theqoo.net/evan/4197046712 무명의 더쿠 | 05-10 | 조회 수 61 https://x.com/pokepokii_/status/2053353571987677353 얼굴은 귀여운데 몸은 너무 사람이쟎아요 ㅋㅋㅋ 그래도 이분 희승이 이쁘게 많이 그려줘서 좋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