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보 너무 좋았어서 또 보고싶음 https://theqoo.net/evan/4194623910 무명의 더쿠 | 05-08 | 조회 수 47 그래서 킬보에 솔로로 나와서 혼자 솔로곡들 부르는 모습 상상하게됨 얼마나 잘할지 생각만해도 넘 좋당 나중에 노래들 많이 나오면 언젠가 볼 수 있었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