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한강라면 맛있긴해 https://theqoo.net/evan/4189772867 무명의 더쿠 | 05-04 | 조회 수 45 한강이라 바람도 선선하게 불고 편의점라면 용기 끓여주는거라 맛있오 소세지랑 같이 안먹어봐서 담에 기회되면 먹어야겠어 덬들도 츄라이 츄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