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evvapink/status/2049343884941996228?s=46
숨을 쉬라는겨 말라는겨
얼굴 진짜 말이 안나온다 ㅠ
https://x.com/evvapink/status/2049343884941996228?s=46
숨을 쉬라는겨 말라는겨
얼굴 진짜 말이 안나온다 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4 | 06.21 | 34,39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3,41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4,81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4,96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8,129 | |
| 공지 | 알림/결과 | 🦌🐰🐹 희승이방 인구조사 🐹🐰🦌 33 | 05.04 | 68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460 | 잡담 | 에반 데뷔2일차 | 16:58 | 7 |
| 2459 | 잡담 | 외버들 스테이션 스밍채팅창봐봐 2 | 14:18 | 62 |
| 2458 | 잡담 | 그런데 희승이 진짜 열일한다 몸이 두 개 라도 모자라겠어 2 | 13:52 | 58 |
| 2457 | 잡담 | 헐 더 시즌즈인가? 5 | 13:37 | 92 |
| 2456 | 잡담 | 어 머리? 2 | 13:29 | 60 |
| 2455 | 잡담 | 오버플로우 이부분 좋지않아? ㅜㅜ 2 | 12:13 | 51 |
| 2454 | 잡담 | 저 에반 이런사람입니다 ㅋㅋㅋ 1 | 12:11 | 57 |
| 2453 | 잡담 | pc로 멜론스밍하면서 유툽뮤비봐도 되??? 3 | 12:05 | 31 |
| 2452 | 잡담 | 혹시 리스테린 키링 원하는 사람 있을까? 6 | 11:05 | 64 |
| 2451 | 잡담 | 초반에 팬콜로만 연명해와서 적응안됨;;;;; 2 | 10:54 | 61 |
| 2450 | 잡담 | 지금 희승이노래 아직 애플뮤직엔 안뜬게 맞는거지? 4 | 10:23 | 64 |
| 2449 | 잡담 | 멜론 스밍 리스트 있어? 2 | 10:07 | 36 |
| 2448 | 잡담 | 운전했어? 2 | 10:05 | 57 |
| 2447 | 잡담 | 오늘 에반 일정 1 | 09:30 | 69 |
| 2446 | 잡담 | 마지막장면 이렇게 찍었구나 ㅋㅋ 3 | 08:17 | 93 |
| 2445 | 잡담 | 희모닝❤️ 5 | 07:24 | 41 |
| 2444 | 잡담 | 뮤비 첫부분 엔딩부분 좋지않아? 1 | 01:08 | 84 |
| 2443 | 잡담 | 원래 앺뮤직듣는데.. 2 | 00:46 | 93 |
| 2442 | 잡담 | 에버들아 오늘 수고 많았어 ❤️ 4 | 06.22 | 90 |
| 2441 | 잡담 | 라올다 23:00 벅스 지니차트 1 | 06.22 | 9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