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라에서 ai가 쓴 가사에 대한 희승이의 평가 -> 재미있다 내가 쓴거 아니라고 선 긋는거 보니 별로였나? ㅋㅋㅋ https://x.com/heedrang2/status/2049424721096437932?s=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