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evan01ace/status/2049339012473844105?s=46
bgm이 희승행진곡에 쓰인 곡인데 제목이 동동동이랬나?
이쯤되면 저 곡 희승이한테 줘야하는거 아님? ㅋㅋㅋ
https://x.com/evan01ace/status/2049339012473844105?s=46
bgm이 희승행진곡에 쓰인 곡인데 제목이 동동동이랬나?
이쯤되면 저 곡 희승이한테 줘야하는거 아님? ㅋ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73 | 06.22 | 18,41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1,44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1,5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5,079 | |
| 공지 | 알림/결과 | 🦌🐰🐹 희승이방 인구조사 🐹🐰🦌 33 | 05.04 | 68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455 | 잡담 | 오버플로우 이부분 좋지않아? ㅜㅜ 1 | 12:13 | 15 |
| 2454 | 잡담 | 저 에반 이런사람입니다 ㅋㅋㅋ 1 | 12:11 | 18 |
| 2453 | 잡담 | pc로 멜론스밍하면서 유툽뮤비봐도 되??? 3 | 12:05 | 14 |
| 2452 | 잡담 | 혹시 리스테린 키링 원하는 사람 있을까? 2 | 11:05 | 35 |
| 2451 | 잡담 | 초반에 팬콜로만 연명해와서 적응안됨;;;;; 2 | 10:54 | 45 |
| 2450 | 잡담 | 지금 희승이노래 아직 애플뮤직엔 안뜬게 맞는거지? 4 | 10:23 | 49 |
| 2449 | 잡담 | 멜론 스밍 리스트 있어? 2 | 10:07 | 29 |
| 2448 | 잡담 | 운전했어? 2 | 10:05 | 47 |
| 2447 | 잡담 | 오늘 에반 일정 1 | 09:30 | 62 |
| 2446 | 잡담 | 마지막장면 이렇게 찍었구나 ㅋㅋ 3 | 08:17 | 80 |
| 2445 | 잡담 | 희모닝❤️ 5 | 07:24 | 39 |
| 2444 | 잡담 | 뮤비 첫부분 엔딩부분 좋지않아? 1 | 01:08 | 76 |
| 2443 | 잡담 | 원래 앺뮤직듣는데.. 2 | 00:46 | 90 |
| 2442 | 잡담 | 에버들아 오늘 수고 많았어 ❤️ 4 | 06.22 | 90 |
| 2441 | 잡담 | 라올다 23:00 벅스 지니차트 1 | 06.22 | 94 |
| 2440 | 잡담 | 희승이 따라하는 에바니 ㅋㅋ 1 | 06.22 | 80 |
| 2439 | 잡담 | 벅스뮤직 리얼타임 라올다 1위 2 | 06.22 | 108 |
| 2438 | 잡담 | “Ride or Die” is now #1 on QQ Music Korean Chart 🔥 | 06.22 | 66 |
| 2437 | 잡담 | 📌살림돌 6월 27일 (토) 밤 9시 20분 1 | 06.22 | 87 |
| 2436 | 잡담 | 빌리프랩 홈페이지 프로필 업뎁 | 06.22 | 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