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에서는 쎈 이미지 보일 때가 많아서 그런가
술도 쎌 줄 알았다는 댓글들 많이 봤었어
근데 실제는 술 조금만 마셔도 얼굴 대박 붉어지구
커피도 잘 못마셔서 마셔도 디카페인 마시는데ㅋㅋㅋ
곰인형 좋아하고 레고좋아하고 조용하고 순둥순둥하고
모에소매하고 저렇게 막내같은 거 잘 모를듯
무대에서는 쎈 이미지 보일 때가 많아서 그런가
술도 쎌 줄 알았다는 댓글들 많이 봤었어
근데 실제는 술 조금만 마셔도 얼굴 대박 붉어지구
커피도 잘 못마셔서 마셔도 디카페인 마시는데ㅋㅋㅋ
곰인형 좋아하고 레고좋아하고 조용하고 순둥순둥하고
모에소매하고 저렇게 막내같은 거 잘 모를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