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서라도 국유방에서 그동안 좀 달릴걸 하는 후회함
20년부터 팬이었는데 그냥 혼자라도 글 좀 썼으면 다른 팬들도 왔을 거 같거든
아니 그냥 누가 오든 안오든 페이지 수도 의미있는걸텐데
꾸준히 글 좀 적어놓을 걸 하는 후회가 요즘 드네
이번에 넘 절실하게 독방 생기길 바라니까 이런생각 드는 거 같아 하.. 이번에 독방 생겨야 하는데
근데 별개로 계속 댓글 남겨주고 글 남겨준 덬들 너무너무 고맙다 진짜 진심 너무 고마움
올림픽 방 월드컵 방으로 바꿀 때 독방 생기지 않겠냐며 추정하는 글을 봤는데 나도 이게 가장 확률이 높아보이거든
이제 진짜 찐막이 가까워진거 같아서 이래라저래라 하기 너무 미안하지만 글이랑 댓글 좀만 더 부탁하고 싶어 😭
지금 같이 글,댓글 써주는 덬들 다들 넘 고맙구 미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