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무명의 더쿠 | 11-01 | 조회 수 13412272

안녕하세요.

기술관리자입니다.

금일 오후 2시 15분경 공지사항접기 기능 개선 패치 및 사이트 게시판 기능 수정작업이 있었습니다.

 

공지접기 옵션이 설정되어 있는 공지는 조회(게시글을 클릭)하면 접힌목록으로 들어가도록 구현해두었습니다.

따라서 접히지 않은 공지글은 개별적으로 한 번씩 클릭해주시면 일부는 접히게 됩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독방들 개별 공지는 기본적으로 접기 설정이 되어 있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접기 옵션을 적용하고 싶은 공지글이 있다면 독방 회원들끼리 상의한 후 해당 공지글 url을 첨부하여 문의/신고 게시판 ( https://theqoo.net/contact )에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2024년 4월 1일부로 서버 성능의 향상을 위해서 공지 접힘 기능의 공지 읽음 여부 저장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 새로 읽어주면 다시 접히게 됩니다.

+) 4월 1일 패치한 내용중에 모바일에서 읽을 경우 공지 읽음 여부가 반영 안되는 버그가 있어서 오전 8:18 부로 수정되었습니다. 새로 읽어주면 정상적으로 접히게 됩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5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162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희승이방 인구조사 🐹🐰🦌 3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한해의키스더라디오 인스타
    • 07:22
    • 조회 37
    • 스퀘어
    • 희모닝❤️
    • 07:19
    • 조회 15
    • 잡담
    2
    • 쿨룩 LIVE ▷ 에반 (EVAN) ‘Ride or Die’ / [한해의 키스 더 라디오] | KBS 260623 방송
    • 01:56
    • 조회 38
    • 스퀘어
    1
    • 폰 두갠데 각각 멜론이랑 스포티파이 돌려도 돼??
    • 01:21
    • 조회 37
    • 잡담
    2
    • 뭐야 그림자마저 잘생겼다고?
    • 01:20
    • 조회 54
    • 잡담
    1
    • 스포티파이1일차
    • 01:10
    • 조회 44
    • 잡담
    1
    • 헐 어제 그냥 잤어 스밍틀어놓을걸
    • 01:07
    • 조회 40
    • 잡담
    2
    • 귀여워ㅠㅜㅜ
    • 01:02
    • 조회 45
    • 잡담
    1
    • 내 생각인데 희승이는 메이크업 덜어낼 수록 청순하고 예쁜 거 같아
    • 06-23
    • 조회 93
    • 잡담
    4
    • 키스더라디오 노래모음
    • 06-23
    • 조회 60
    • 잡담
    2
    • 오늘 라디오측에 너무 감사한게
    • 06-23
    • 조회 91
    • 잡담
    2
    • 희승이가 자기를 잘 이끌어 주는 분이 있다면 예능 어디든 나가겠다고 한 말이 뭔 말인지 알겠다 한해님 짱!
    • 06-23
    • 조회 53
    • onair
    1
    • 솔로로 나오는 첫 라디오인데 완벽했음
    • 06-23
    • 조회 64
    • 잡담
    3
    • 희승이 운전면허 있대 장롱면허래
    • 06-23
    • 조회 81
    • onair
    3
    • 아니 장롱면허있었네
    • 06-23
    • 조회 51
    • onair
    1
    • 라디오 재밌다 질문도 다양하네
    • 06-23
    • 조회 35
    • onair
    1
    • 희승이 목소리 좋다고 디제이도 하면 좋을거 같대 심야시간대 제발요
    • 06-23
    • 조회 35
    • onair
    1
    • 키스더라디오에 에버들 진짜 많이 갔나봐 함성 소리도 크고 카메라 감독님도 팬들이 너무 많아서 놀랐대
    • 06-23
    • 조회 54
    • onair
    1
    • 낼 공방신청 선착순이야???
    • 06-23
    • 조회 27
    • 잡담
    1
    • 공방 스트리밍은 프린트하는거 아니고 멜론 어플 직접 보여주는거야?
    • 06-23
    • 조회 37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