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에서 솔로곡 뭐였으면 좋겠어?? https://theqoo.net/eunjiwon/862494571 무명의 더쿠 | 09-16 | 조회 수 184 나는 one이나 아디오스 일단 원더랜드때 했던곡이였음 좋겠어 새로운건 솔콘때 짠 보여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