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디앤이 코디는 왜 맨날.... https://theqoo.net/eunhyuk/4127516995 무명의 더쿠 | 03-16 | 조회 수 391 얼추 컨셉이라도 있던지 둘뿐인데 둘이 완전 다르게 입히고꼭 한명은 리허설인지 아닌지 구분도 안되게 입히네....대체 코디 언제 바뀌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