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14 |
00:05 |
7,917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5,074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9,194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2,647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7,169 |
|
공지
|
알림/결과 |
🍎이벤트/스카우트/SPP/5성 갱신 정리(260625)
16 |
24.10.01 |
42,954 |
|
공지
|
알림/결과 |
5성 차수 정리 (260515)
17 |
23.06.26 |
47,197 |
|
공지
|
알림/결과 |
투어 뮤베 미션/용어 해석, 플레이 팁
11 |
20.07.14 |
84,472 |
|
공지
|
알림/결과 |
º☆……─☆★앙방 정리글 모음★☆─……☆º
24 |
20.07.04 |
188,85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345580 |
잡담 |
근데그럼진짜 앙스타식올해엔 셔플이하나도안나와..?....
2 |
05.09 |
268 |
|
345579 |
잡담 |
아니 치비플이라 지금 알게된건데
1 |
05.09 |
316 |
|
345578 |
잡담 |
오시 어린시절 애칭 팬덤의 반공식같은 호칭이 있는데
1 |
05.09 |
166 |
|
345577 |
잡담 |
하 난 타천사 쿠마쿠마 브랑코 위크포인트 이런 의상 부럽긴한데 오시로 받고싶진 않아
5 |
05.09 |
299 |
|
345576 |
잡담 |
치비하니까 진짜 뜬금없이 생각난건데 츠카사
2 |
05.09 |
187 |
|
345575 |
잡담 |
불가능한거 아는데 제안은 해봄
2 |
05.09 |
210 |
|
345574 |
잡담 |
오시 어릴때 성격 비슷할거 같음? 다를거 같음?
1 |
05.09 |
98 |
|
345573 |
잡담 |
오시인 것도 맞는데 카오루 어린시절 제발보여줘 그냥이남자의가정사너무궁금해
1 |
05.09 |
104 |
|
345572 |
잡담 |
그래도 이젠 룩백뿐만 아니라 하코에서도 치비 가능하니까 좋아
2 |
05.09 |
172 |
|
345571 |
잡담 |
멘스 관련해서 다들 불행회로 돌리는 거 웃프다
1 |
05.09 |
142 |
|
345570 |
잡담 |
파츠뽑을때 이런색 옷은 왜...? 싶었는데 색 맞으니까 졸귀
1 |
05.09 |
241 |
|
345569 |
잡담 |
치비 모아놓은거 볼사람
6 |
05.09 |
286 |
|
345568 |
잡담 |
셔플 옷중에 젤 부러운거 뭐야??
21 |
05.09 |
385 |
|
345567 |
잡담 |
ㅈㅁ 부키도 치비 나온거야?
6 |
05.09 |
247 |
|
345566 |
잡담 |
햎엘 어디서였지 치비 반응 좋은거 알아서 보여주려고 노력한다하지 않았나
3 |
05.09 |
200 |
|
345565 |
잡담 |
오시 룩백 내놔
5 |
05.09 |
144 |
|
345564 |
잡담 |
허상) 오늘 일뮤 플리에 좋아하는 허상 뜬 거 자랑할래
2 |
05.09 |
250 |
|
345563 |
잡담 |
소신발언 민소매옷이 좋다
5 |
05.09 |
154 |
|
345562 |
잡담 |
오시가 치비 라투디만 있고 일러는 없는데 어떻게 안되겠니
1 |
05.09 |
82 |
|
345561 |
잡담 |
허상?) ㅇㅇㅅㅌ 혹시 토라노ㅇ나 결제해본덬 있어?ㅠㅠ
4 |
05.09 |
1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