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46 |
00:05 |
1,870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1,831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1,501 |
|
공지
|
알림/결과 |
🍎이벤트/스카우트/SPP/5성 갱신 정리(260615)
16 |
24.10.01 |
42,954 |
|
공지
|
알림/결과 |
5성 차수 정리 (260515)
17 |
23.06.26 |
47,197 |
|
공지
|
알림/결과 |
투어 뮤베 미션/용어 해석, 플레이 팁
11 |
20.07.14 |
84,472 |
|
공지
|
알림/결과 |
º☆……─☆★앙방 정리글 모음★☆─……☆º
24 |
20.07.04 |
188,85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345959 |
잡담 |
히요리 솔로곡 ㅈㄵㄴ 좋다
4 |
05.16 |
232 |
|
345958 |
잡담 |
심심해서 애들 쭉 보는데 묘하게 핑크색 눈알인 캐가 없는거같...다?
|
05.16 |
166 |
|
345957 |
잡담 |
이번 이벤곡 치다보니 어렵진 않은데
|
05.16 |
97 |
|
345956 |
잡담 |
머지 후반 다음주중에 나오려나
|
05.16 |
108 |
|
345955 |
잡담 |
한뮤 복귀하려는데 트립복각 지나갔지,,,?
2 |
05.16 |
274 |
|
345954 |
잡담 |
앰버서더 게임(?) 안경렙 올리면 뭐가 좋은거야?
3 |
05.16 |
313 |
|
345953 |
잡담 |
중뮤측 콜라보 힌트 뭐지
3 |
05.16 |
510 |
|
345952 |
잡담 |
리츠 첫 중한정으로 피규어 나오나보당
4 |
05.16 |
497 |
|
345951 |
잡담 |
개취로 감사제 감사제답게 뽑힌 유닛들 부러워
1 |
05.16 |
304 |
|
345950 |
잡담 |
솔로라이브 그냥 한번씩만 하면 돼?
3 |
05.16 |
284 |
|
345949 |
잡담 |
리겜은 이제 하기 싫은데 오시가 너무 좋아서 복귀하고 싶어
6 |
05.16 |
402 |
|
345948 |
잡담 |
ㅇㅂㅎ 감사제 스토리 신경 써줬으면 뽕차고 좋았을 것 같아서 아쉬움...
1 |
05.16 |
354 |
|
345947 |
잡담 |
아 진짜 케이토 내 웃수저
1 |
05.16 |
337 |
|
345946 |
잡담 |
딥이클 진짜 노래 좋다ㅣ고 생각함
2 |
05.16 |
205 |
|
345945 |
잡담 |
잠안자고 에스 풀돌했어...
4 |
05.16 |
553 |
|
345944 |
잡담 |
레드가든 뮤비 인겜으로 보니깐 잘나온거 더 잘느껴짐
1 |
05.16 |
258 |
|
345943 |
잡담 |
이벤기간이랑 생일 오시고토 겹치는거 슬프다
|
05.16 |
164 |
|
345942 |
잡담 |
이번곡 한뮤 들어오면 독기룩 레이로 돌릴 생각중
|
05.15 |
315 |
|
345941 |
잡담 |
안경 방송 걍 탭만 계속 하면 되는 거 맞아?
2 |
05.15 |
290 |
|
345940 |
잡담 |
와일드랜드 끝인가
4 |
05.15 |
47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