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26 |
06.22 |
32,073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0,949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4,687 |
|
공지
|
알림/결과 |
🍎이벤트/스카우트/SPP/5성 갱신 정리(260615)
16 |
24.10.01 |
42,954 |
|
공지
|
알림/결과 |
5성 차수 정리 (260515)
17 |
23.06.26 |
47,197 |
|
공지
|
알림/결과 |
투어 뮤베 미션/용어 해석, 플레이 팁
11 |
20.07.14 |
84,472 |
|
공지
|
알림/결과 |
º☆……─☆★앙방 정리글 모음★☆─……☆º
24 |
20.07.04 |
188,85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346405 |
잡담 |
허상) 이번 이벤이 그만큼 심각한가...?
7 |
05.27 |
547 |
|
346404 |
잡담 |
이번 노래 엄청 삼각관계 컨셉이라서 보면서 자꾸
|
05.27 |
171 |
|
346403 |
잡담 |
뮤비 의도 아닐거같은게 아무리그래도 그 세나가..?
1 |
05.27 |
277 |
|
346402 |
잡담 |
나는 레오-스바루 받고 츠카사-호쿠토 조합도 좋아해
1 |
05.27 |
169 |
|
346401 |
잡담 |
오시도 심란하고 나도 심란하다
|
05.27 |
115 |
|
346400 |
잡담 |
쥰브라는 누가 유력해?
1 |
05.27 |
265 |
|
346399 |
잡담 |
내가 아는 세나이즈미는 저런 일이 있어도 무대에서 티낼애가 아닌데
1 |
05.27 |
292 |
|
346398 |
잡담 |
안무 그냥 실수같음
5 |
05.27 |
510 |
|
346397 |
잡담 |
보통 뮤비는 이벤스 갈등 다 해결하고 음표엔딩 시점의 무대지않나
|
05.27 |
106 |
|
346396 |
잡담 |
뮤비에서 세나 안무 늦는단거 의도한거겠지
|
05.27 |
158 |
|
346395 |
잡담 |
아니 근데 로고가 나이츠 하트 트릭스타라 너무 웃김 ㅅㅂ
|
05.27 |
143 |
|
346394 |
잡담 |
개뻘소린데 마코토 각전도 이탈리아인건가
1 |
05.27 |
215 |
|
346393 |
잡담 |
난 레오랑 스바루 조합이 보고싶었다
3 |
05.27 |
254 |
|
346392 |
잡담 |
스타마인이랑 호러하로같이 쓰지만 말아라
3 |
05.27 |
284 |
|
346391 |
잡담 |
3성오시 들러리일건 예상했는데 까보니 너무 들러리라 팍식음
|
05.27 |
141 |
|
346390 |
잡담 |
뮤비 의도한거 맞으면 세나가 제일 타격 커보임
|
05.27 |
242 |
|
346389 |
잡담 |
허상) 난 또냐 싶긴해도 답안지 타령은 모르겠는게
4 |
05.27 |
356 |
|
346388 |
잡담 |
노래는 맘에드는데 안무가
|
05.27 |
120 |
|
346387 |
잡담 |
허상) 이번이 답안지 소리 나오는게 더 이상해
2 |
05.27 |
320 |
|
346386 |
잡담 |
허상러 아닌데 탈앙하고싶어지는거 정상이니
|
05.27 |
1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