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2 |
06.21 |
38,913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8,573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4,472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8,451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4,236 |
|
공지
|
알림/결과 |
🍎이벤트/스카우트/SPP/5성 갱신 정리(260615)
16 |
24.10.01 |
42,954 |
|
공지
|
알림/결과 |
5성 차수 정리 (260515)
17 |
23.06.26 |
47,197 |
|
공지
|
알림/결과 |
투어 뮤베 미션/용어 해석, 플레이 팁
11 |
20.07.14 |
84,472 |
|
공지
|
알림/결과 |
º☆……─☆★앙방 정리글 모음★☆─……☆º
24 |
20.07.04 |
188,85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346736 |
잡담 |
난 그냥 이렇게 된 이상 레오랑 마코토의 얽힘(허상x)만을 기대했는데
1 |
06.04 |
250 |
|
346735 |
잡담 |
ㅅㅍ ㅅㄴ 성장서사이긴 할까?
6 |
06.04 |
406 |
|
346734 |
잡담 |
내 오시 한정이지만 비중은 많은데 맡은 역할이 썩 좋지 않을때 레어도가 낮음
|
06.04 |
127 |
|
346733 |
잡담 |
스토리 이래도저래도 진퇴양난이라 궁예가 안 된다
|
06.04 |
86 |
|
346732 |
잡담 |
궁금한게 나이츠가 이길것 같다고 느낀 덬들 이유는 뭐야?
|
06.04 |
161 |
|
346731 |
잡담 |
무승부 뜨고 한쪽이 사퇴하기 ㄱㄴ?
3 |
06.04 |
290 |
|
346730 |
잡담 |
하코까지 끌고가도 마무리해주기라도 하면 다행
|
06.04 |
75 |
|
346729 |
잡담 |
ㅅㅍ스토리 흐름 보면 세나가 지는거에 큰 이유가 될거 같아서 4성인게 아닐까 싶음...
2 |
06.04 |
268 |
|
346728 |
잡담 |
ㅂㅎ 트릭오시인데 후편 흐름 기대도 안돼
4 |
06.04 |
355 |
|
346727 |
잡담 |
ㅅㅍ 다들 승패 예상됨?
7 |
06.04 |
285 |
|
346726 |
잡담 |
근데 난 레어도 분배 문제는 히삼 역량문제라고 생각했는데
|
06.04 |
147 |
|
346725 |
잡담 |
ㅂㅎ ㅅㅍ 근데 진짜 그림이 이상하네
4 |
06.04 |
404 |
|
346724 |
잡담 |
토끼대운동회도 진짜 불호였는데
1 |
06.04 |
306 |
|
346723 |
잡담 |
ㄱㄱㄱㄱㄱㅂㅎ 이게 트릭나이츠 투어냐 세나5성 나이츠하코냐?
3 |
06.04 |
295 |
|
346722 |
잡담 |
허상) 츠카사랑 리츠랑 세나가 제일 좋아하는 화가가 다빈치면
4 |
06.04 |
244 |
|
346721 |
잡담 |
차라리 세나 성장서사 같기라도 하면 필요한 스토리였구나 싶긴 했을텐데
4 |
06.04 |
275 |
|
346720 |
잡담 |
ㅂㅎ 마코토를 제외한 트릭 전원 이 스토리에 필요한 인원이 아님
4 |
06.04 |
339 |
|
346719 |
잡담 |
어찌되든 세나가 4성이면 안되는 이벤트였다고 본다
7 |
06.04 |
326 |
|
346718 |
잡담 |
이니근데 그럼 스토리가 ㅅㅂ( ㅂㅎ ㅅㅍ
1 |
06.04 |
279 |
|
346717 |
잡담 |
ㅂㅎ 이런 스토리 다시 보기 싫으니까 제발 레오랑 마코토 사이 좋아지길
3 |
06.04 |
27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