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2 |
06.21 |
32,325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2,247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3,756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2,792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6,223 |
|
공지
|
알림/결과 |
🍎이벤트/스카우트/SPP/5성 갱신 정리(260615)
16 |
24.10.01 |
42,954 |
|
공지
|
알림/결과 |
5성 차수 정리 (260515)
17 |
23.06.26 |
47,197 |
|
공지
|
알림/결과 |
투어 뮤베 미션/용어 해석, 플레이 팁
11 |
20.07.14 |
84,472 |
|
공지
|
알림/결과 |
º☆……─☆★앙방 정리글 모음★☆─……☆º
24 |
20.07.04 |
188,85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345591 |
잡담 |
허상) 뒷북으로 진짜 궁금한건데
5 |
05.09 |
260 |
|
345590 |
잡담 |
사실 즈!에서 치비 시절 풀렸는데
|
05.09 |
81 |
|
345589 |
잡담 |
나 한뮤 이번 새의상 궁금한게 있는데 이거 나중에 유닛단위로팔잖아
5 |
05.09 |
178 |
|
345588 |
잡담 |
우리 s+이 22.5만이었나?
2 |
05.09 |
151 |
|
345587 |
잡담 |
근데그럼진짜 앙스타식올해엔 셔플이하나도안나와..?....
2 |
05.09 |
268 |
|
345586 |
잡담 |
아니 치비플이라 지금 알게된건데
1 |
05.09 |
316 |
|
345585 |
잡담 |
오시 어린시절 애칭 팬덤의 반공식같은 호칭이 있는데
1 |
05.09 |
166 |
|
345584 |
잡담 |
하 난 타천사 쿠마쿠마 브랑코 위크포인트 이런 의상 부럽긴한데 오시로 받고싶진 않아
5 |
05.09 |
299 |
|
345583 |
잡담 |
치비하니까 진짜 뜬금없이 생각난건데 츠카사
2 |
05.09 |
187 |
|
345582 |
잡담 |
불가능한거 아는데 제안은 해봄
2 |
05.09 |
210 |
|
345581 |
잡담 |
오시 어릴때 성격 비슷할거 같음? 다를거 같음?
1 |
05.09 |
98 |
|
345580 |
잡담 |
오시인 것도 맞는데 카오루 어린시절 제발보여줘 그냥이남자의가정사너무궁금해
1 |
05.09 |
104 |
|
345579 |
잡담 |
그래도 이젠 룩백뿐만 아니라 하코에서도 치비 가능하니까 좋아
2 |
05.09 |
169 |
|
345578 |
잡담 |
멘스 관련해서 다들 불행회로 돌리는 거 웃프다
1 |
05.09 |
142 |
|
345577 |
잡담 |
파츠뽑을때 이런색 옷은 왜...? 싶었는데 색 맞으니까 졸귀
1 |
05.09 |
241 |
|
345576 |
잡담 |
치비 모아놓은거 볼사람
6 |
05.09 |
286 |
|
345575 |
잡담 |
셔플 옷중에 젤 부러운거 뭐야??
21 |
05.09 |
384 |
|
345574 |
잡담 |
ㅈㅁ 부키도 치비 나온거야?
6 |
05.09 |
247 |
|
345573 |
잡담 |
햎엘 어디서였지 치비 반응 좋은거 알아서 보여주려고 노력한다하지 않았나
3 |
05.09 |
200 |
|
345572 |
잡담 |
오시 룩백 내놔
5 |
05.09 |
1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