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어쨌든 가족놀이없는 유닛이 걍 나이도 어우러져보이고 좋아보임...
- 06-01
- 조회 358
- 잡담
-
- 에스프리는 어때? 나이느낌
- 06-01
- 조회 330
- 잡담
-
- 신캐들도 결국 선배들이 중요할 땐 어른스럽다로 갈까?
- 06-01
- 조회 82
- 잡담
-
- 가족놀이하면 더 그런가?
- 06-01
- 조회 103
- 잡담
-
- 체감상 나이차이 가장 많이 나는 유닛 어디같아?
- 06-01
- 조회 380
- 잡담
-
- 근데 생각해보면 나이의 장벽이 큰 유닛이
- 06-01
- 조회 379
- 잡담
-
- 이번 MM투어는 포보나 가챠나 거기서 거기지?
- 06-01
- 조회 222
- 잡담
-
- 멜디는 나이 차이 좀 덜 나게 쓰는건 맞아보이지?
- 06-01
- 조회 323
- 잡담
-
- 덬들아 메가스피어 생일 캠페인 토크??그거 미니토크에서 못봐? 질문코너는 남아있는데 그 위에꺼두개 뭐뭐해줘 이거는 없는거같아서
- 06-01
- 조회 126
- 잡담
-
- 근데 멜디 나이차이는 특이하긴하다
- 06-01
- 조회 492
- 잡담
-
- 멜디 나이 질문좀해도돼???
- 06-01
- 조회 348
- 잡담
-
- 오랜만이야 뜬금없이 앙내림받아서 4년만에 재앙각인데 질문 몇개좀 받아줄래...
- 06-01
- 조회 558
- 잡담
-
- 엥 빅이슈에 앙스타 실림
- 06-01
- 조회 942
- 잡담
-
- 머지겜 가속템 불편해서 안쓰겠다한게 나일리가
- 06-01
- 조회 390
- 잡담
-
- 진짜 아기네
- 06-01
- 조회 411
- 잡담
-
- 봄이랑 가을보이스는 왜이렇게 텀이 짧은거여
- 06-01
- 조회 337
- 잡담
-
- 투어 풀돌 너무 오랜만인데 그냥 고민 없이 10-10-10-10으로 달리면 되나
- 06-01
- 조회 295
- 잡담
-
- 아 휘슬 100개줘
- 06-01
- 조회 148
- 잡담
-
- 나 진짜 2년? 3년?만에 복귀했는데 좀만 더 일찍 복귀할걸
- 05-31
- 조회 473
- 잡담
-
- 9명 중에 8명 카드에 잠옷이 달려있는데 왜 세나만 없지
- 05-31
- 조회 41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