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에서 보고 나도 이츠누이 솜넣했어(뒷판 안뜯고 넣는법 추가)
무명의 더쿠
|
10:31 |
조회 수 251

이게 넣기전
이게 넣은 후!
확실히 솜 넣으니까 빵실해서 좋다ㅋㅋ
넣기전보다 머리가 빵실해서 그런지 모자가 좀 덜씌워지긴함ㅋㅋ
솜은 새거 뜯어서 저기 모서리쪽 저만큼 넣음..생각보다 진짜 많이 들어감
솜 좀 아끼지말고 넉넉하게 좀 넣지ㅡㅡ
https://x.com/i/status/2069425625346310416
내가 보고 한 방법은 이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