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쉬다 왔는데 오시 피쳐3 지나갔거든 너네라면 어떻게 할래...? 조언 부탁합니다ㅜㅜ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06
1. 피쳐3 복각 노리기 (이번에 첫턴 애들 해준 거)

2. 유닛멤 피쳐3 오면 그 교환소에서 교환하기

3. 그냥 자만추 노리고 하코에 몰빵하기(풀돌)


지금 가챠 코인은 170개 정도 쌓였는데

오시유닛멤이 피쳐3 고위험군이라 좀 쫄려.... 오시 2차하코 아직 안왔는데 이번 턴 유력함 ㅠㅠ  다이아는 5천개정도 있엉...


달에 10만원 선으로 과금하고 있어서 (보통 만엔팩 하나 사고, 주년팩 같은거 팔면 더 사는 식) 가챠 풀돌은 솔직히 어려울 것 같고 하코는 1차는 명함만 해줬어서 2차는 무조건 풀돌해주고 싶거든?... 그냥 3번이 제일 나을지 그냥 현질 좀 더 해서 2+3 같이 하는 게 나을지 조언좀 부타캐...


쓰다보니 내가봐도 1은 좀 아닌 것 같아서 잠깐 스탑함 ㅎ 물론 1로 10연20연 이럴때 나외주면 좋기야 하겠지망....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5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이벤트/스카우트/SPP/5성 갱신 정리(260615) 16
  • 5성 차수 정리 (260515) 17
  • 투어 뮤베 미션/용어 해석, 플레이 팁 11
  • º☆……─☆★앙방 정리글 모음★☆─……☆º 24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덬들아 한국 드림라 지금 꽤 좋은자리 ㅂ풀린다 일반석ㅇㅇ
    • 00:18
    • 조회 52
    • 잡담
    1
    • 다들 유료 1연 돌려?
    • 00:04
    • 조회 36
    • 잡담
    2
    • 내기준 어려운 노트배치...(발그림 주의ㅠ)
    • 06-23
    • 조회 102
    • 잡담
    5
    • 쉬다 왔는데 오시 피쳐3 지나갔거든 너네라면 어떻게 할래...? 조언 부탁합니다ㅜㅜ
    • 06-23
    • 조회 106
    • 잡담
    3
    • 왜 한국탐라에서 은은하게 본확한단 플이 도는거지
    • 06-23
    • 조회 200
    • 잡담
    4
    • 와 멜디 성인유닛이라고
    • 06-23
    • 조회 181
    • 잡담
    1
    • 감사제 시점이 먼저야 야차투어 시점이 먼저야?
    • 06-23
    • 조회 155
    • 잡담
    3
    • 허상) 한스타 미쳤었구나
    • 06-23
    • 조회 392
    • 잡담
    6
    • 이거 노조미 필승 포즈인가ㅋㅋㅋ
    • 06-23
    • 조회 327
    • 잡담
    1
    • 뮤비 잘 나왔다
    • 06-23
    • 조회 236
    • 잡담
    2
    • 내일 피쳐 멜디에서 나올 가능성도 먼가 커보이네
    • 06-23
    • 조회 398
    • 잡담
    2
    • 오 통상곡 멜디다
    • 06-23
    • 조회 394
    • 잡담
    4
    • 취소표 많이 풀리겠지?
    • 06-23
    • 조회 389
    • 잡담
    5
    • 딸기나미쥰 귀여운거 보고 가랏
    • 06-23
    • 조회 378
    • 잡담
    8
    • 하 드림라 내한 이제 알았다
    • 06-23
    • 조회 397
    • 잡담
    3
    • 엥 오늘이 벌써 이벤 막날이네?????
    • 06-23
    • 조회 266
    • 잡담
    1
    • 안뇽 지나가다 이번 드림라 공연장 보고 정보 하나 알려주자면 3층 맨뒷자리 서서 봐야할수도 있음
    • 06-23
    • 조회 352
    • 잡담
    3
    • 키작은데 플로어뒷열갈까 3층갈까..
    • 06-23
    • 조회 253
    • 잡담
    3
    • 취소표로 2층 vip석 잡았다
    • 06-23
    • 조회 243
    • 잡담
    1
    • 와 취소표 이거 쾌감쩐다
    • 06-23
    • 조회 301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