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th 오사카 10th는 마쿠하리 갔었음
이런글안되면.. 그냥 이번에 갔을때 봤던 가장 인상깊었던 화환이나 봐주라

이런글안되면.. 그냥 이번에 갔을때 봤던 가장 인상깊었던 화환이나 봐주라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16 | 06.19 | 58,05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4,01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4,81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9,218 | |
| 공지 | 알림/결과 | 🍎이벤트/스카우트/SPP/5성 갱신 정리(260615) 16 | 24.10.01 | 42,954 |
| 공지 | 알림/결과 | 5성 차수 정리 (260515) 17 | 23.06.26 | 47,197 |
| 공지 | 알림/결과 | 투어 뮤베 미션/용어 해석, 플레이 팁 11 | 20.07.14 | 84,472 |
| 공지 | 알림/결과 | º☆……─☆★앙방 정리글 모음★☆─……☆º 24 | 20.07.04 | 188,85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47455 | 잡담 | 이쯤에서 설문조사 하고싶다 5 | 18:56 | 160 |
| 347454 | 잡담 | 이거 노조미 필승 포즈인가ㅋㅋㅋ 1 | 18:40 | 159 |
| 347453 | 잡담 | 뮤비 잘 나왔다 2 | 18:11 | 161 |
| 347452 | 잡담 | 내일 피쳐 멜디에서 나올 가능성도 먼가 커보이네 2 | 16:09 | 295 |
| 347451 | 잡담 | 오 통상곡 멜디다 4 | 15:01 | 316 |
| 347450 | 잡담 | 취소표 많이 풀리겠지? 5 | 11:24 | 335 |
| 347449 | 잡담 | 딸기나미쥰 귀여운거 보고 가랏 8 | 09:42 | 326 |
| 347448 | 잡담 | 하 드림라 내한 이제 알았다 3 | 06:56 | 371 |
| 347447 | 잡담 | 엥 오늘이 벌써 이벤 막날이네????? 1 | 01:58 | 249 |
| 347446 | 잡담 | 안뇽 지나가다 이번 드림라 공연장 보고 정보 하나 알려주자면 3층 맨뒷자리 서서 봐야할수도 있음 3 | 01:57 | 326 |
| 347445 | 잡담 | 키작은데 플로어뒷열갈까 3층갈까.. 3 | 00:33 | 239 |
| 347444 | 잡담 | 취소표로 2층 vip석 잡았다 1 | 00:30 | 231 |
| 347443 | 잡담 | 와 취소표 이거 쾌감쩐다 1 | 00:15 | 291 |
| 347442 | 잡담 | 자리못잡은덬들아 무통 취켓 노려봐 1 | 06.22 | 275 |
| 347441 | 잡담 | 스바루 생일축하했나요? 5 | 06.22 | 167 |
| 347440 | 잡담 | 와 공연 많이 열린 곳이라 좌석별로 시야 올려주신 분 많네 2 | 06.22 | 342 |
| 347439 | 잡담 | 오직 리본이 목적이면 걍 오시고토로 비피빼?? 2 | 06.22 | 185 |
| 347438 | 잡담 | 일주일 안에 다이아 7000개 수급 될까 5 | 06.22 | 243 |
| » | 잡담 | 드림라 현지 참가해봤는데 질문받아도되나 10 | 06.22 | 542 |
| 347436 | 잡담 | 잡긴 잡았믄데 앙스타 너 이정도라고? 2 | 06.22 | 48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