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팅 여러번 해봤지만 14번째는 처음이었다;플로어는 어차피 앞줄 아니면 잘 안보일테니까처음부터 좌석 노렸는데 vip 원하는 구역 1열 잡았다!!!회사에서 폰으로 급하게 한건데 너무 기분좋다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