햎엘이 공지 없던 이유도 크로스는 다 주는거고 어차피 다들 받을 배수 3차를 미리 시작한거라 생각하면 별도로 공지 필요성을 못느꼈을것 같아
잡담 크로스 끝난지도 꽤 되서 이제야 공지 줄것같지가 않아
105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9 | 06.21 | 24,75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3,528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4,87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0,23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8,140 | |
| 공지 | 알림/결과 | 🍎이벤트/스카우트/SPP/5성 갱신 정리(260615) 16 | 24.10.01 | 42,832 |
| 공지 | 알림/결과 | 5성 차수 정리 (260515) 17 | 23.06.26 | 47,197 |
| 공지 | 알림/결과 | 투어 뮤베 미션/용어 해석, 플레이 팁 11 | 20.07.14 | 84,338 |
| 공지 | 알림/결과 | º☆……─☆★앙방 정리글 모음★☆─……☆º 24 | 20.07.04 | 188,85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47422 | 잡담 | 오늘 드림라 티켓팅!!!! 행운을 빌어 6 | 18:06 | 114 |
| 347421 | 스샷/자랑/후기 | 쥰 풀돌 완료~ 4 | 17:23 | 112 |
| 347420 | 잡담 | 한뮤 다음 10셔플 언제쯤이야 2 | 14:12 | 211 |
| 347419 | 잡담 | 이츠누이 2차금 안내 나온 덬들 있니 7 | 07:57 | 326 |
| 347418 | 잡담 | 뒤늦게 쥰 베레모 따고싶어졌는데 라빗츠에스프리 오시면 참는게낫겠지 2 | 06.21 | 382 |
| 347417 | 잡담 | 허상) 공식 아빠x엄마 씨피가 6 | 06.21 | 549 |
| 347416 | 잡담 | ㅂㅇㅅㅌ) 핫게에 모 선수가 출산텀으로 욕먹는거 보니 5 | 06.21 | 684 |
| 347415 | 잡담 | 누이 입벌리고있는 애들 입모양도 좀 다르게 나왔나봐 2 | 06.21 | 447 |
| 347414 | 잡담 | 마마 まま MAMA mama ママ 4 | 06.21 | 435 |
| 347413 | 잡담 | 감사제 10연 5성도 나올줄 아는 놈이었구나 1 | 06.21 | 280 |
| 347412 | 잡담 | 이츠누이 왜 매번 레전드(n)를 갱신하는거야 4 | 06.21 | 461 |
| 347411 | 잡담 | 이거 무슨 뮤비야...?? 2 | 06.21 | 478 |
| 347410 | 잡담 | 한뮤 이거 나만 몰랐니 6 | 06.21 | 663 |
| 347409 | 잡담 | 치토세 누이는 무슨 머리원단을 염색을 쳐했나 1 | 06.21 | 466 |
| 347408 | 잡담 | 행복은 돈으로 살 수 있다 1 | 06.21 | 436 |
| 347407 | 잡담 | 근데 곰누이는 플미가 왜 비싼거야..? 3 | 06.20 | 516 |
| 347406 | 잡담 | 갤스 받또받한당 | 06.20 | 155 |
| 347405 | 잡담 | ㅂㅇㅅㅌ 우리 중고굿즈거래 국내 2 | 06.20 | 291 |
| 347404 | 잡담 | 근데 같은 공장인데도 퀄차이 심할 수 있어? 2 | 06.20 | 392 |
| 347403 | 잡담 | 이츠누이 꼬라지 보면 드는 생각 3 | 06.20 | 38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