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손흥민이 진짜 불쌍해 첫월드컵부터 악연도 그런악연이없음
기자회견 이상하게하는거 원래유명했고
유체이탈화법이라고 그랬지 지책임인데 지책임아닌거처럼 선수탓하고 기자회견에서 생각없이 버벅대는거 원래 유명하고
결국 마지막 월드컵까지 말아먹고 선수들 일생에 몇경기뛰지도 못하는 경기라 소중한데 월드컵본선을 개말아먹게한게 짜증난다
연봉20억인데 2년이상했으니 부자되고 저러고 책임진다하는게
욕나오네
난 손흥민이 진짜 불쌍해 첫월드컵부터 악연도 그런악연이없음
기자회견 이상하게하는거 원래유명했고
유체이탈화법이라고 그랬지 지책임인데 지책임아닌거처럼 선수탓하고 기자회견에서 생각없이 버벅대는거 원래 유명하고
결국 마지막 월드컵까지 말아먹고 선수들 일생에 몇경기뛰지도 못하는 경기라 소중한데 월드컵본선을 개말아먹게한게 짜증난다
연봉20억인데 2년이상했으니 부자되고 저러고 책임진다하는게
욕나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