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던 사람들이 유지되었던 거 보면 어느정도의 객관적인 재미는 끝까지 놓치지 않았던듯 ㅋㅋㅋ(중간부터 재미없었다는 의견도 존중함)대본도 그렇고 배우들 연기는 말할 것도 없고장르물 잘 안봐서 습스 금토 달린거 처음인데 편성해줘서 고마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