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아버지가 태희 외국 살다왔다해서 문도랑 혼외자 낳아서 미국에서 살다온거네 문도랑 손잡고 세계한테 일부러 접근한거네 궁예 장난아니었는뎈ㅋㅋㅋㅋ 응.. 태희는 그냥 얼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