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화까지는 내가 생각하고 기대했던 분위기가 아니라 좀 읭? 하면서 봄 3화부터 재밌어지더니 후반 갈수록 몰입감 미쳤고 짜임새 쫀쫀한데다가 엔딩도 갓벽...
내가 생각했던 내용이나 분위기는 아니고 심리스릴러 맞긴한데 신선해서 좋아!!!
기승전결 이렇게 잘 짜여진 스릴러드라마 오랜만인거같다ㅋㅋㅋㅋㅋ
연기도 진짜 소름 돋음ㅠㅠㅠㅠㅠ
내가 생각했던 내용이나 분위기는 아니고 심리스릴러 맞긴한데 신선해서 좋아!!!
기승전결 이렇게 잘 짜여진 스릴러드라마 오랜만인거같다ㅋㅋㅋㅋㅋ
연기도 진짜 소름 돋음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