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범 맙소사다 진짜...
첨에 이씨라서 이름을 바꿨을 수도 있으니까.. 라고 생각하면서도
너무 깎듯하게 대해서 기범이 친구 중 하난가 그랬고
혈액형도 다른 것도 뭔가 엥 AB랑 B형 형제가 있을 수 있나.. 싶어서 의심 잠깐 했었지만 그래도 뭐 저 시대때는 잘못 검사 했을 수 있지 했다가 걍 다른 것들때문에 완전 잊혀졌었고
심지어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키도 좀 다른 거 같은데 하면서
중간에 의심하다가도 에이 아니겠군 생각했는데...
기범이 죽었을 때 장면 너무 안타까워서 미친듯이 울었건만
뒷통수를 갑자기 이렇게 때리시다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