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리 배우 성공기, 후궁 암투기, 빌런 대결 같은거....
작가 능력 부족도 있겠지만 걍 내가 하고싶은거 한다ㄱㄱ 의 각오로 쓴 것 같아서 중반부 까진 좀 당황하긴했는데
그래도 캐릭터 빌딩이랑 대사, 결국 이 드라마가 말하고자 하는 메시지가 넘 좋아서 좀 더 대중성 갖춘 작가 차기작이 기대됨
작가 능력 부족도 있겠지만 걍 내가 하고싶은거 한다ㄱㄱ 의 각오로 쓴 것 같아서 중반부 까진 좀 당황하긴했는데
그래도 캐릭터 빌딩이랑 대사, 결국 이 드라마가 말하고자 하는 메시지가 넘 좋아서 좀 더 대중성 갖춘 작가 차기작이 기대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