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세 5분짜리 대사 분량 원테이크로 갔다는거보고 ㅈㄴ 대단하다고 생각했음 그리고 몇번 더 가자고 했다는거보고 오....
잡담 모자무싸 잘봐서 인터뷰 찾아봣는데
5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오정세 5분짜리 대사 분량 원테이크로 갔다는거보고 ㅈㄴ 대단하다고 생각했음 그리고 몇번 더 가자고 했다는거보고 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