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뎡배도 스토리 왜이러냐 혹은 호불호 씨게 갈렸는데담날 청률보면 유지하거나 올랐을때 너네가 봐서 올랐자나 이러는데ㅋㅋ 분명 불호이면 하차할법한데 끝까지 보는것도 신기함 그렇게 놓아버릴정도로 정털릴 대본이 아니라그런가 찐 노잼이면 청률 내려갈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