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부터 끝까지 허문오 가지고놀기만 한거 맞지만
그래도 허문오가 소설에 미쳐서 이강이 아빠 아프다는대도 개뻔뻔하게 굴었잖음 ㅋㅋ
이소설 이제 작가는 선생님이니까 선생님이 마무리하라고 나는 못한다고 거기 너무 사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부터 끝까지 허문오 가지고놀기만 한거 맞지만
그래도 허문오가 소설에 미쳐서 이강이 아빠 아프다는대도 개뻔뻔하게 굴었잖음 ㅋㅋ
이소설 이제 작가는 선생님이니까 선생님이 마무리하라고 나는 못한다고 거기 너무 사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