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두용미 다들 그래서 나만 별로였나 했는데 단군 후기보고 내가 생각했던거랑 같아서 개공감... 중반부터 럽라는 이어졌는데 전개는 별거 없이 반복에 빌런이 하는것도 딱히 없고 뭔가 해야되니까 갑자기 간호사 죽이고 트럭으로 밀고 그런식으로 전개해서 뭥미 싶었는데 마무리까지 얼레벌레 대충 마무리해서 용두사미라고 생각했음... 4화까지만 재밌고 6화까진 그럭저럭 괜찮게 보고 그뒤부턴 무너진듯
잡담 단군 후기 멋진신세계는 좀 공감되더라 용두사미라고 생각했는데;;
417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