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16회...
폐비랑 선위까진 괜찮다 생각했는데
출궁하는데 자객만나는것부터 2년후 이거 진짜 굳이...???
왜넣었는지 잘모르겠음...
장렬하게죽고싶다는 호위무사의 소망 떡밥때문에...???
굳이...??
소운이는 왜 또 2년을 절망속에서...???
진짜 굳이굳이의 연속인 느낌 흠
아 되게재밌었는데 마지막이 아쉽다니ㅜ
폐비랑 선위까진 괜찮다 생각했는데
출궁하는데 자객만나는것부터 2년후 이거 진짜 굳이...???
왜넣었는지 잘모르겠음...
장렬하게죽고싶다는 호위무사의 소망 떡밥때문에...???
굳이...??
소운이는 왜 또 2년을 절망속에서...???
진짜 굳이굳이의 연속인 느낌 흠
아 되게재밌었는데 마지막이 아쉽다니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