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확실히 로코는 12부작이 짧나 싶다가도 오히려 지루해지는 장면들이 있는 거 보면 그것도 아닌 것 같고..로코 너무 좋아해서 웬만한 로코 다 보는데 한 1,2년 사이 로코들이 다 너무 아쉬움 개취로 감정선이나 여주 매력 면에서 특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