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중간중간 아쉬운 부분도 없진 않았는데 엔딩씬에서 그동안의 장면들이 스쳐지나가면서 이 작가가 말하고자 했던게 뭔지 알겠다 확 와닿았고 그 메시지가 너무 좋았어서 다음 작품이 기대됨
잡담 난 멋세계 엔딩씬이 너무 좋았어 ....
156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뭐 중간중간 아쉬운 부분도 없진 않았는데 엔딩씬에서 그동안의 장면들이 스쳐지나가면서 이 작가가 말하고자 했던게 뭔지 알겠다 확 와닿았고 그 메시지가 너무 좋았어서 다음 작품이 기대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