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면 왜 쉴드치냐 단군에 자아의탁 하지 말라 하는데 ㅋㅋ ㅠ 뭔 잘못도 없는디 까는게 이상한게 디폴트 아닐까여;; ㅠ
잡담 그냥 느낀건데 최근엔 단군을 이용해서 드라마를 까는 것보다 그냥 단군자체를 까는 플이 더많이 오는거 같음
67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러면 왜 쉴드치냐 단군에 자아의탁 하지 말라 하는데 ㅋㅋ ㅠ 뭔 잘못도 없는디 까는게 이상한게 디폴트 아닐까여;;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