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에 해외팬 많이 붙는 이유도 한국이 그만큼 로코 감정선 잘 써서 라고 생각했는데 최근에 로코 몇개 나오지도 않고 나오는 것도 너무 아쉬웠음특히 여주캐가 소모적인 것도 다시 심해진 것 같고 그리고 12부작 된 것도 영향 있는 것 같고 거의다 원작있는 것도 잘쓰는 작가 잘 안나오는 이유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