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설정들을 넘 크게 벌려서 오히려 그 설정에 본인이 휘둘리고 다 못푼듯한? 느낌을 받았는데 입봉작이라니까 납득 완. 하고 좋게 보기로 했음ㅋㅋ
잡담 난 멋세계 걍 좀 아쉽긴 한데 뭔가 입봉작이라니까 좀 납득되는 느낌? 이었음ㅋㅋ
163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뭔가 설정들을 넘 크게 벌려서 오히려 그 설정에 본인이 휘둘리고 다 못푼듯한? 느낌을 받았는데 입봉작이라니까 납득 완. 하고 좋게 보기로 했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