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어 없고 대부분의 로코가 주시청자는 여자이다 보니 남캐 매력있게 그리려는 건 알겠는데 어느 순간 유니콘처럼 찬양이 시작되면서 노잼되고 동태눈 돼 쓰고 보니 로코에 안맞나 보다 싶음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