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로 넘어와서 막 혼자서 으쌰으쌰 잘 살아보겠다던 여주캐 어느순간부터 그런 매력은 사라져서 아쉬웠음...
잡담 멋세계도 차라리 여주 독립적으로 성장하는 에피 있던지 하면 좋았을듯
6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현재로 넘어와서 막 혼자서 으쌰으쌰 잘 살아보겠다던 여주캐 어느순간부터 그런 매력은 사라져서 아쉬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