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안 풀린 얘기 한바가지인데 막화에 너무 분량 많아서 집중 안됐음ㅜ 쓸데없는 부분은 좀 줄이지 싶던..
잡담 난 멋세계 할머니 부분도 그냥 괜찮았는데 풀거면 좀 나눠서 풀었어야 한다고 생각함
104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직 안 풀린 얘기 한바가지인데 막화에 너무 분량 많아서 집중 안됐음ㅜ 쓸데없는 부분은 좀 줄이지 싶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