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 작가가 진짜 럽라만 잘쓴다고 해야되나? 막 할머니 얘기 회사얘기 등등 많이 풀어냈는데 솔까 둘다 잘썼다는 생각이 안들음ㅋㅋㅋㅠ 특히 문도 마지막을 그렇게 가볍게 보낼 생각이었으면 간호사는 대체 왜 죽인건가 싶고, 솔직히 문도 마지막이 흐지부지해서 얘 딱히 반성도 후회도 안하고 금방 나와서 정신 못차리고 악행 저지를거같고...... 궁녀였던 서리가 희빈 된 것도 드라마에서 가장 궁금한 요소였는데 입전개로도 안 풀어줘서 드라마 덕후들이 영원히 궁예만 하는것도 웃안웃임
잡담 나도 멋세계 지금까지 잘달리고있는데 아쉬운게 많긴함...
214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